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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쌤의 과외#습관[부천,영어,수학]

저금리 대출을 위해 학교와 중국 산업 및 상업 은행에. 지원을받을 수있는 세 가지 범주의 학생이 설정되었습니다. 최고의 학생이 모든면에서 우수성을 달성하도록 장려되었습니다. 부천 영어 과외 교육, 농업, 임업, 스포츠 및 해양 항해를 전문으로하는 학생; 가난한 지역, 외딴 지역 및 국경 지역 또는 광업 및 엔지니어링과 같은 열악한 조건에서 기꺼이 일하려는 학생들. 또한 군사 학교에서 무료로 수업료와 식비를 제공하고 졸업생은 해당 직책에서 최소 5 년 동안 군대에 입대해야했습니다. 졸업 후 승인 된 시골에서 일한 사람들의 경우 학자금 대출은 학교와 같은 고용주가 일시불로 갚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돈은 5 년간의 급여 공제를 통해 학생이 고용주에게 상환해야했습니다. 부천 수학 과외 해외 유학 대출 외에도 특히 과학 분야에서 교육의 질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학생들을 유학에 보내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영어 1950 년대 후반에 소련과의 교육 연계 및 기타 협력 프로그램이 단절되기 전에 소련에서 많은 중국 학생들이 공부했습니다 (중소 분할 참조).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중국은 주로 유럽 대학에 수학 소수의 학생들을 해외로 파견했습니다. 

 

1978 년 10 월 중국 학생들이 미국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화 요구에 부합하는 정책 인 1979 년 1 월 양국 관계 정상화 이후 그들의 수는 가속화되었다. 과외 수치는 다양하지만 7,000 명 이상의 학생 (자비를 지불하고 주최 기관에서 장학금을 받거나 친척과 "외국인 친구"의 도움을받은 학생)을 포함한 7,000 명 이상의 학생이 1978 년에서 1984 년 사이 14 개국에서 공부했습니다. 이 중 78 %는 고급 연구를 위해 해외로 파견 된 기술 인력이었습니다. 1986 년 중반 현재 미국 대학에는 15,000 명의 중국인 학자와 졸업생이 있었고 1979 년에서 1983 년 사이에 파견 된 총 19,000 명의 학자에 비해 미국으로 파견 된 중국인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학부생이나 대학원생은 아니지만 중간 경력이었습니다. 종종 35 세에서 45 세 사이의 과학자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고급 교육을 받고자합니다. 종종 그들은 중국 과외 대학 및 연구 기관에서 책임있는 직책을 맡은 뛰어난 능력을 가진 개인이었습니다. 가장 일찍 도착한 사람의 15 % 미만이 학위 후보였습니다. 거의 모든 방문 학자들이 과학 분야에있었습니다. 과외  교육 투자 과거 고등 교육 발전을 방해했던 많은 문제가 1987 년에도 계속되었습니다. 과학 기술 연구와 해외 연구 및 유학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과외 자금 조달은 여전히 ​​큰 문제였습니다. 교육이 다른 현대화 프로그램과 경쟁했기 때문에 자본은 매우 짧았습니다. 또 다른 과외 우려는 중국 경제가 교육 할 계획 인 고도로 훈련 된 기술 인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발전했는지 여부였습니다. 

, some observers believed that it would be more realistic to train a literate workforce of low-level technicians instead of research scientists. Moreover, it was feared that using an examination to recruit the most able students might advance people who were merely good at taking examinations. Educational reforms also made some people uncomfortable by criticizing the traditional practice of rote memorization and promoting innovative teaching and study methods. The prestige associated with higher education caused a demand for it. But many qualified youths were unable to attend colleges and universities because China could not finance enough university places for them. To help meet the demand and to educate a highly trained, specialized workforce, China established alternate forms of higher education - such as spare-time, part-time, and radio and television universities. China could not afford a heavy investment, either ideologically or financially, in the education of a few students. Since 1978 China's leaders have